본문 바로가기
책리뷰BookReview/예화

“목사님, 깊은 곳에 들어가면 바다는 아주 잔잔해요.”

by 똑똑이채널 2022. 4. 22.
728x90
반응형
SMALL

 

이동원 목사님의 성령에 속한 사람에 나오는 이야기입니다.

이동원 목사님이 현역 목회시절에 어떤 집사님의 초청으로 가족이 모두 사이판으로 휴가를 가게 되었습니다.

첫째날과 둘째날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해변에서 아주 재미있게 놀고 쉬었습니다.

그런데 3일째 되는 날에는 하늘이 어둑어둑해지더니 갑자기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호텔 안에서 꼼짝 못하고 있는데, 그 집사님이 오셔서 이렇게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목사님, 우리 바닷가 가실래요?”

그래서 이동원 목사님이 비가 오는데 바닷가에 나가요?”하고 대답을 했습니다.

잠수함 타러 가시게요.’’

비가 이렇게나 몰아치는데 잠수함을 탈 수 있나요?”

그러자 그 집사님이 이렇게 대답했다고 합니다.

목사님. 깊은 곳에 들어가면 바다는 아주 잔잔해요. 그리고 별별 세계가 다 보여요.”

 

 

그래서 이동원 집사님의 가족 식구들이 그 집사님의 말대로 잠수함을 타고 바다속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랬더니 정말로 바다 속은 너무나도 평온하고 잔잔하더라는 것입니다.

더욱이 그 바다 속에는 아름다운 산호와 신기한 물고기들이 넘쳐나더라는 것입니다.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288679116 

 

[전자책] 역전케 하시는 하나님

역대기서가 무너진 유다의 재건 곧 패망한 이스라엘의 재건을 꿈꾸는 설계도와 같다면 에스라서와 느헤미야서는 실제로 재건하는 건축행위와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BR 그 속에서 페르시아의

www.aladin.co.kr

그 후로도 이동원 목사님은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그 집사님의 말이 성령님의 음성처럼 들려온다는 것입니다.

목사님 깊은 곳에 들어가면 바다는 아주 잔잔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