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벽묵상DewSermon/사도행전

2024년 8월 22일 사도행전 19장 3분 묵상_내가 계획한 일이 뒤틀려도 주님의 큰 뜻을 발견한다면

by 똑똑이채널 2024. 8. 21.
728x90
반응형
SMALL

 

서로 심히 다투어 피차 갈라서니 바나바는 마가를 데리고 배 타고 구브로로 가고 바울은 실라를 택한 후에 형제들에게 주의 은혜에 부탁함을 받고 떠나 수리아와 길리기아로 다니며 교회들을 견고하게 하니라”(15:39-41)

 

제1차 예루살렘 공의회를 통해 야고보 사도는 안디옥교회에 대한 논쟁을 매듭지었습니다.

바울과 바나바는 유다와 실라를 데리고 가서 교회 성도들에게 그 사실을 보고하죠.

그때 안디옥교회 성도들은 그 결정을 온전히 수용하게 됩니다.

그 후 바울과 바나바는 2차전도여행을 가는데 1차여행 때 선교지를 이탈한 요한 마가로 둘이 갈라섭니다.

바나바는 마가와 구브로로 향하고 바울은 실라와 1차 전도여행지를 돌다가 유럽대륙까지 가게 되죠.

교회의 아름다움과 성숙은 교회를 구성한 성도들의 수준에 달려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치열한 논쟁을 통해 주님의 뜻을 결정했다면 그대로 수용하는 게 성숙한 성도의 모습이죠.

아울러 바울과 바나바가 갈라섰지만 그 일을 계기로 바울이 유럽대륙까지 가서 복음을 전하게 됩니다.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060619797

 

야긴과 보아스 | 권성권 - 교보문고

야긴과 보아스 | 이 책은 하루 한 장씩 역대기를 읽어나가면서 새벽기도회 때 나눈 설교 말씀을 펴낸 것입니다. 그것도 두 번에 걸쳐 설교한 내용을 연구하고 묵상해서 쓴 것입니다. 이 책에는

product.kyobobook.co.kr

 

*사랑하는 주님.

오늘 하루도 성숙한 그리스도인으로 살게 하시옵소서.

내가 계획한 일이 뒤틀려도 주님의 더 큰 뜻을 발견한다면 온전히 수용하길 원합니다.

무더위와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지만 그 속에서도 저희의 영혼육을 지켜주시옵소서.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https://ebook-product.kyobobook.co.kr/dig/epd/ebook/E000002959805

 

눈을 뜨면 볼 수 있어요 | 권성권 | 유페이퍼- 교보ebook

2020년 한 해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너무나 답답했다. 지금도 그게 사라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앞이 보이지 않는 것 같고 모든 게 답답하기만 하다. 청년들도 꿈을 꿀 수 없는 상태다. 초등학생

ebook-product.kyobobook.co.kr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