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 미국 메릴랜드 주의 존스 홉킨스 의대는 세계최고의 의료시설을 바탕으로 명의를 많이 배출하는 명문입니다.
- 그 중에서도 1980년대 신경외과 전문의였던 벤 카슨은 최고의 명의로 꼽힙니다.
- 그는 1987년에 몸이 붙은 삼쌍둥이를 분리하는 수술을 세계 최초로 성공하기도 했습니다.
- 20시간이 넘는 집도 끝에 수술에 성공한 벤 카슨을 당시 언론에서는 ‘기적의 손’이라고 부르며 칭송을 했습니다.
- 그때부터 카슨은 ‘기적의 손’을 가진 의사로 불리기 시작했습니다.
- 그래서 벤 카슨이 나중에 자서전을 낼 때도 사람들은 책 제목을 ‘기적의 손’일 것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 하지만 그 자서전의 제목은 ‘선물 받은 손’이었습니다.
- 그 책의 제목에 대해서 카슨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내가 사람들이 기적의 손이라고 부르는 의사가 될 수 있었던 것은 내 안에 계신 하나님이 일하셨기 때문입니다.”
- “나의 손은 하나님이 주신 선물이니 기적의 손이라 할지라도 하나님의 것입니다.”
-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5008532
- 이것이 우리의 진정한 정체성을 보여주는 것 아니겠습니까?
- 비록 내 삶이 모세처럼 가시 같고 잡초 같은 인생이요 이스라엘 백성들처럼 양을 치는 냄새나는 인생일지라도 하나님의 손에 붙들리는 인생을 살면 기적이 손이 되게 하신다는 것 말입니다.
- 내 인생은 떨기나무요 잡초 같아 보여도 하나님의 손이 임하면 얼마든지 기적의 손이 되게 하실 줄 믿습니다.
반응형

미국 메릴랜드 주의 존스 홉킨스 의대는 세계최고의 의료시설을 바탕으로 명의를 많이 배출하는 명문입니다.
그 중에서도 1980년대 신경외과 전문의였던 벤 카슨은 최고의 명의로 꼽힙니다.
그는 1987년에 몸이 붙은 삼쌍둥이를 분리하는 수술을 세계 최초로 성공하기도 했습니다.
20시간이 넘는 집도 끝에 수술에 성공한 벤 카슨을 당시 언론에서는 ‘기적의 손’이라고 부르며 칭송을 했습니다.
그때부터 카슨은 ‘기적의 손’을 가진 의사로 불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벤 카슨이 나중에 자서전을 낼 때도 사람들은 책 제목을 ‘기적의 손’일 것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그 자서전의 제목은 ‘선물 받은 손’이었습니다.
그 책의 제목에 대해서 카슨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내가 사람들이 기적의 손이라고 부르는 의사가 될 수 있었던 것은 내 안에 계신 하나님이 일하셨기 때문입니다.”
“나의 손은 하나님이 주신 선물이니 기적의 손이라 할지라도 하나님의 것입니다.”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5008532
바울의 일생과 편지 | 권 성 권 - 교보문고
바울의 일생과 편지 | 바울은 누가 뭐래도 복음 전도자였다. 그가 복음 전도자로 활동한 것은 그의 곁에 위대한 동역자들이 있었기 때문이다. 바나바, 디도, 실라, 디모데, 누가, 루디아, 야손, 브
product.kyobobook.co.kr
이것이 우리의 진정한 정체성을 보여주는 것 아니겠습니까?
비록 내 삶이 모세처럼 가시 같고 잡초 같은 인생이요 이스라엘 백성들처럼 양을 치는 냄새나는 인생일지라도 하나님의 손에 붙들리는 인생을 살면 기적이 손이 되게 하신다는 것 말입니다.
내 인생은 떨기나무요 잡초 같아 보여도 하나님의 손이 임하면 얼마든지 기적의 손이 되게 하실 줄 믿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