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여행

김환기 고택, 그의 그림과 화가들의 그림과 가을 풍경

by 똑똑이채널 2024. 7. 25.
728x90
반응형
SMALL
 

지난 9월 26일 주일 오후 3시 30분 경 안좌에 다녀왔다.

그곳에 김환기 고택이 자리잡고 있었다.

몇 몇 순례객들과 관람객들의 발걸음도 보였다.

어떤 할아버지는 휠체어를 타고 그곳을 바라보고 있었다.

 

김환기를 추억하는 화가들의 그림이 고택 방안 곳곳에 들어서 있었다.

마루에도 김환기를 그리는 화가들의 얼굴과 글이 새겨 있었다.

김환기의 고택 뒤쪽에 또 다른 집에도 김환기의 그림들이 들어서 있었다.

다만 그곳은 잘 꾸민 집이 아니라 그야말로 허름한 곳이었다.

그곳의 창호지도 다 뜯겨 있었고, 부엌도 그야말로 산만한 모습이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